이제는 서울에서도 커피만을 전문으로 하는 커피전문 스토어를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강남구 논현동에 문을 연 NY커피아울렛mini가 바로 그곳 이다. NY커피아울렛 mini는 경기도 안성에 800평 규모로 지어진 국내최초 체험형 커피전문복합스토어인 NY커피아울렛의 축소판이라고 해도 무색하다.
국내에서 최대규모이자 최초로 지어진 NY커피아울렛이 논현동 핵심상권에 들어섬으로써 커피전문 스토어로써 입지를 다지고 있다. NY커피아울렛 mini는 커피의 모든 것(All about Coffee)을 담기 위해 세계각국의 원두부터 드리퍼와 핸드드립세트, 더치기구 각종 시럽과 소스, 커피소모품까지 모든걸 one-stop 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더욱이 커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집에서도 커피를즐기는 홈커피 ‘드립족’이 늘어나면서 커피를 전문으로 하는 NY커피아울렛에서 원두를 가장 많이 구매 하고 있다.
NY커피아울렛 mini는 세계각국의 생두를 하루에 한번씩 안성 NY커피아울렛에서 직접 로스팅하여 공급 하고있기 때문에 시중가대비 20~70% 저렴하게 신선한 원두를 구매 할 수 있다. 세계3대 원두인 하와이안 코나 엑스트라팬시, 예멘 모카 마타리, 블루마운틴 와 케냐AA, 안티쿠아등 원두를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NY커피아울렛은 안성본점과 논현점에서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최대 20~50% 할인하여 판매하고 NY커피기획세트인 더치세트(더치기구, 원두, 필터)3만6천원, 드립세트(커피포트, 드리퍼, 서버, 원두, 필터, 드리퍼 받침대, 계량스푼)를 4만2천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계획 이다. 벌써부터 NY커피아울렛에서는 명절선물세트인 원두와 커피기구 등으로 선물을 하려는 고객들로부터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매번 똑 같은 선물 보다 색다른 선물세트로도 손색이 없을 듯 하다.
진정한 커피향과 커피를 알고싶다면 NY커피아울렛을 방문하여 핸드드립 커피체험과 NY커피 기획세트를 통해 새로운 커피향을 느끼는것도 좋은 선물이 될 것 이다.
NY커피아울렛을 운영하는 ㈜스티븐스는 2002년 처음 ‘뉴욕핫도그앤커피’브랜드로 국내 핫도그외식사업을 시작으로 미국 JFK공항점과, 푸르덴셜센터점, 중국 위해1호점과 유공도점, 북경점 등을 추가로 오픈 하여 글로벌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황후삼계탕과 스티븐스 아라마리나컨벤션 등 다양한 사업에도 진출해 사업분야를 넓히고 있다.
스포츠월드 비즈팀 biz@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