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청담동 스캔들’ 메인협찬사로 ‘자담치킨’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주목받아

친환경 웰빙 ‘자담치킨(www.ejadam.co.kr)’이 MBC수목드라마 ‘개과천선’에 협찬에 이어 SBS아침연속극 ‘청담동스캔들’의 메인협찬사로 선정됐다.

이번 ‘청담동스캔들’에서는 메인협찬사 자담치킨만의 친환경 웰빙 치킨을 소재로 해 주인공 현수(최정윤 분)의 치킨창업의 성공을 그려 나갈 예정이라 브랜드 마케팅 효과가 뛰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드라마 속에서는 실제 자담치킨의 매장에서 특별한 메뉴 개발과 블라인드 테스트, 브랜드 전략 등을 보여줄 예정으로, 자담치킨의 브랜드 이미지 상승은 물론 매출 상승효과가 점쳐지는 상황이다.

자담치킨 관계자는 “친환경 웰빙 치킨 전문 브랜드로써 닭을 키우는 과정에서부터 특화된 차별화로 청정지역 사료를 먹이며, 좋은 육질과 육즙을 위해 항생제가 첨가되지 않은 닭을 사용한 것이 드라마의 콘셉트와 잘 맞아 떨어졌다”고 전했다.

웰빙치킨 ‘자담치킨’은 건강한 치킨 외에도 특허 받은 냉장 숙성 생맥주 시스템으로 맥주의 최고의 맛을 낼 수 있는 4~5도를 항상 유지, 저장하며 자동으로 살균 세척하는 방식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감자요리 또한 1차 가공을 한 수입냉동 감자 칩이 아닌 국내산 감자로 즉석에서 만들어 감자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자담치킨은 먹거리 뿐 아니라 복합문화외식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매장의 홀, 배달 그리고 Take-out의 3가지 복합판매 방식을 도입해 각기 경쟁력으로 계절적 요소, 지역특성, 각 매장 상황, 시대 상황변화 등에 유연하게 운영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했을 뿐 아니라, 고객은 물론 근무자까지 고려한 미국 항공 우주국NASA가 개발한 공기청정기를 사용함으로 쾌적한 공간을 만들고 있다.

브래드 마케팅 또한 좀 더 적극적이고 활발한 형태를 보이고 있는데, 올해 상, 하반기 공중파 TV광고를 시작으로, SNS와 브랜드 블로그 운영 및 다양한 언론사와 기업체를 통한 홍보에 주력하고, 추후 온·오프라인상에서의 각종 이벤트와 자담치킨의 고객을 위한 특화된 감동, 감성 프로그램을 운영할 방침으로 알려진다.

치킨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려하고 있다면 홈페이지(www.ejadam.co.kr)나 전화(1688-6071)를 통해 성공을 위한 창업관련 문의와 예비 창업자의 자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