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네임스티커 출시, ‘무도 팬’들 관심 집중

국내 최초로 예능 프로그램 로고를 테마로 제작된 ‘네임스티커’가 출시된다. 바로 MBC의 국민 예능방송 ‘무한도전’이 그 주인공. 이미 달력, 화보집, 영상만화 등 다양한 콘텐츠로 인기를 받았기에 이번 네임스티커 역시 많은 팬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

네임스티커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문구 아이템 중 하나로 고해상도의 특수 프린터로 제작해 선명하고 깔끔한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소량 생산이 가능해 부담 없이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이번 무한도전 네임스티커는 MBC ‘무한도전’과 네임스티커 전문업체인 네임데코에서 공동으로 기획해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무한도전’의 기본 로고와 변형된 로고, ‘무한도전’ 테마로고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소형·중형·대형·혼합형 등 총 14종이다.

네임데코 관계자는 “이번 네임 스티커의 제작으로 무한도전 팬들이 기뻐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테마의 네임스티커를 발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무한도전 공식 애플리케이션과 G마켓 ‘무한도전샵’을 통해 17일부터 판매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무한도전샵’ 홈페이지(http://gmkt.kr/giiFt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