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 엄마들은 물티슈를 구매하기 전에 제품에 표기된 첨가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상품을 선택한다. 골드순일신상사㈜는 이러한 상품선택의 고민을 줄이고자, 물티슈 첨가물에 대해 사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20가지 유해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안심물티슈인 ‘달곰이’를 출시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골드순물티슈는 외출과 활동량이 많아지는 우리아이를 위한 ‘엄마의 약손’처럼, 피토올리고와 비타민E 등의 스킨케어 기능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자극을 줄이고 보습력과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안전성검사기관의 성분과 관련된 검사에서, 가장 민감한 가습기 유해성분인 MIT, CMIT 성분의 불검출로 유해화학성분 검사항목에서 통과된 안전한 제품이다. 더불어,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도 가입해 구매자들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골드순일신상사㈜(goldsoon.co.kr)의 관계자는 “안전성시험결과로 아이를 위한 상품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화려한 광고보다는 건강한 아기피부를 위해 제품의 품질과 안전한 원재료 확보에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아이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확실한 제품이다”며 골드순 ‘달곰이’ 출시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