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사라 패션디자인학과 재학생 평화통일미술공모전 수상

라사라패션디자인전문학교(www.rasara61.com)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서울도봉구협의회에서 주최한 ‘제1회 대학생 평화통일 미술공모전 시상식’(사진)에서 패션학사 패션디자인학과 재학생인 이옥연 학생이 특선을, 심소현 학생이 특별상, 곽서윤 학생은 각각 입선했다고 학교측이 8일 밝혔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는 민주적 평화통일을 위한 정책수립 및 추진에 관하여 대통령에게 건의하고 대통령의 자문에 응하기 위해 설립된 단체로, 이번 공모전에는 ‘통일로 가는 미래’라는 주제로 많은 대학생들이 작품을 출품했다. 라사라패션디자인전문학교 관계자는 “수상한 3명의 학생들은 각각 평화통일을 주제로 한 평면작품들을 출품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패션과 미술대전을 통해 학생들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많은 현장경험을 쌓게 할 것이다”고 말했다.

㈜라사라패션교육개발은 라사라 재단 아래 라사라패션디자인전문학교(교육부장관명의 2년제 산업예술전문학사 및 4년제 패션학사학위취득), 라사라패션정보(출판사업부), 라사라패션디자인학원(아카데미과정),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국비과정)으로 나뉘어져 지원 대상자들에게 적합한 전문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년 패션 업계에 우수한 패션 인재들을 취업시키며 독보적인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다.

교육과학기술부장관 명의 4년제 패션학사학위 및 2년제 산업예술전문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라사라패션디자인전문학교 학위취득과정에는 패션디자인학부 및 패션비즈니스학부 아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전공심화 교육을 세부적으로 실시하는 마스터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패션스페셜리스트를 양성하고 있으며, 현재는 2014년 9월 가을학기 및 2015년 3월 봄학기 수시전형을 오는 12일까지 진헹 중이다.

류근원 기자 stara9@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