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 몸매가 급히 필요할 땐, 지방흡입

7· 8월 여름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 등 몸매 관리에 들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이와 비례해 많은 이들이 다이어트에 실패하고 있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최근에는 운동으로 빼기 어려웠던 부위의 지방을 제거해줌으로써 체형을 균형 있게 잡아주는 전신지방흡입술과 같은 방법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2주 내외에 회복이 가능한 ‘퀵바비라인 지방흡입’과 복부· 팔· 허벅지· 얼굴 볼살을 한 번에 줄일 수 있는 ‘하루 전신지방흡입’이 관심 받고 있다.

퀵바비라인지방흡입은 수술 다음날 바로 가벼운 일상생활이나 출근이 가능한 수술법이다. 비교적 회복이 빨라 2주 정도면 노출이 가능한 만큼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

전신지방흡입은 한 번에 많은 지방을 제거해 회복기간이 길고 부작용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하루전신지방흡입은 각 부위별로 효과를 크게 볼 수 있는 부위만 선별해 한 달 정도의 시간 안에 날씬한 몸매를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일반적인 전신지방흡입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회복도 빠르고 비용적인 부담도 덜하다고 전해졌다.

7년 간 수만 건의 무사고 지방흡입 수술 경력의 강남삼성라마르의원 오일영 원장은 “아무리 노력해도 빠지지 않고 곳곳에 뭉쳐있는 살 때문에 고민인 여성들은 퀵바비라인지방흡입, 또는 전신지방흡입으로 지방세포를 제거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며 "특히 하루 전신지방흡입은 일반적인 대용량 전신지방흡입에 비해 상대적으로 회복이 빠르고 비용적인 부담도 덜한다. 또 수술 후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한다면 한 달 정도의 기간에 원하는 비키니 몸매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지방흡입의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수술 전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자신의 체형과 지방 축적 상태를 확인하고 그에 맞는 수술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경험이 많은 병원, 안전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지, 수술하는 의료진의 경력 여부를 체크해 안전하게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