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알고보니 '꼬부기녀'?… 붕어빵 외모 '귀염폭발'

'런닝맨'에 출연한 하연수가 김종국과 '단무지 키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연수는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배우 박서준, 진세연, 아나운서 최희 등과 함께 출연해 김종국과 팀을 이뤄 '절대 사랑 커플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하연수-김종국 커플은 단무지의 양 끝을 각자의 입에 물고 최대한 가깝게 다가서는 '단무지 키스' 대결을 펼치는 과정에서 입술이 닿을 듯한 거리까지 다가서는 장면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1990년생인 하연수는 지난해 영화 '연애의 온도'를 통해 데뷔한 뒤 같은해 Mnet 드라마 '몬스타'와 tvN 드라마 '감자별' 에도 출연해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드라마 '감자별'에서는 상대역으로 등장한 배우 여진구와 키스신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 하연수는 인기 만화 '포켓몬스터'의 캐릭터 가운데 하나인 '꼬부기'를 닮은 외모로 누리꾼 사이 '꼬부기녀'로 알려져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하연수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연수 귀엽다" "하연수 김종국 단무지키스 너무 센데?" "하연수 요즘 호감" "하연수 꼬부기랑 똑같네" "하연수 꼬부기녀 완전 귀요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