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친짤’이란 메신저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하면 “남자친구야?”하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서 생겨난 신조어로 서강준의 모습들 또한 신 ‘남친짤’로 떠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사진 속에는 서강준이 ‘앙큼한 돌싱녀’ 촬영에 한창인 모습과 대본을 보는 모습, 쉬는 시간 간식을 먹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겼다. 극 중 캐릭터인 국승현의 댄디한 면모와 평상시 신인 배우 서강준의 귀여운 일상이 만나 더욱 업그레이드 된 매력으로 누나들은 물론 소녀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특히 서강준은 보는 이들을 직접 바라보는 듯한 달달한 아이컨텍과 귀여운 먹방 등 훈훈한 비주얼까지 더하며 사진을 보는 순간 저절로 저장 버튼을 누르게 만드는 ‘남친짤’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꼭 나만을 바라보는 듯한 남자친구 같은 매력을 선보이며 여자들의 로망으로 급 부상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극 중 국승현은 나애라(이민정)를 사이에 두고 자신의 스승인 차정우(주상욱)과 본격적인 라이벌 구도를 그리고 있는 상황. 당돌하고 귀여운 매력의 차세대 국민 연하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강준의 모습은 오늘(2일) 밤 10시 MBC '앙큼한 돌싱녀' 11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사진=판타지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