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 하이마트 모델 발탁… '나성에 가면' CM송 재탄생

영화 ‘수상한 그녀’의 주인공 심은경이 ‘하이마트’ 광고모델로 발탁되며 광고시장까지 접수했다. 심은경은 이번 광고에서 배우 조정석과 호흡을 맞춘다.

특유의 개성넘치는 연기력으로 스크린을 사로잡고 있는 두 스타 심은경과 조정석은 카메라만 돌면 넘치는 끼를 발산하며 환상적인 조합을 선보이는 등 촬영하는 내내 즐거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광고는 하이마트 모바일 매장의 휴대폰 편으로, 수상한 그녀의 영화 속 장면을 모티브로 하였으며 영화의 뜨거운 흥행 열기를 그대로 이어가면서 심은경과 조정석의 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게 기획됐다.

또 9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어 화제의 중심에 선 '수상한 그녀'에서 영화의 인기 만큼이나 사랑받고 있는 메인 OST인 '나성에 가면'이 이번 하이마트 '휴대폰'편에 맞게 가사가 개사되어 유쾌한 CM송으로 탈바꿈 할 예정이다.

심은경은 이미 '수상한 그녀'를 통해 보여준 맑고 청아한 가창력으로 노래 실력을 인정받아왔고, 뮤지컬 출신의 배우 조정석 또한 상당한 노래 실력으로 이번 CM송에 대한 이해도와 소화력이 굉장했다는 후문이다. 그 동안 입에 착착 감기는 CM송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던 하이마트 광고는 이번 CM송을 통해 또 한번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