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키즈 모델 조예린 양, 국제무대 수상 ‘영예’

의료벤처기업 메디엔비즈(대표 김남주)가 주관하는 ‘어린이모델선발대회’의 글로벌 위상이 높아지고 있다. ‘2014 어린이모델선발대회’(https://www.imodel.or.kr/main/)에서 대상을 수상한 조예린 양이 최근 열린 제9회 2014 아시아모델상시상식에서 코리아키즈모델 신인모델상의 주인공이 된 것이다.

지난 1월17일 서울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개최된 이번 ‘2014아시아모델상시상식’(http://www.amfa.or.kr/)은 5000여 명의 관객이 운집한 가운데 아시아 15개국 각 부문별 최고의 모델 스타들이 총 집합해 언론의 관심을 끌었다.

메디엔비즈(Medinbiz)에 따르면 지난 2013년 한국모델협회와 어린이모델 온·오프라인 사업운영 재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어린이모델선발대회 또한 이번 사업 운영에 대한 일환으로 진행됐다.

어린이모델선발대회는 온라인 대회와 오프라인 대회로 나눠서 진행된다. 온라인 대회는 4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투표 결과를 종합해 매월 시상을 하게 된다. 오프라인 대회는 12월 중순 경, 온라인 수상자들을 오프라인 대회에 초대한 후 선발대회를 진행하게 된다. 여기에서 최종적으로 선발된 어린이 모델 1명이 ‘아시아모델상시상식에서 코리아키즈모델 신인모델상’을 수상하게 되는 것이다.

이번 2014아시아모델상시상식에서 코리아키즈모델 신인모델상의 주인공인 조예린 양은 인기가수상의 인피니트, 걸스데이, 애프터스쿨, 모델스타상의 이종석, 한고은, 아시아특별상의 김우빈, 박해진, 인기스타상의 정우, 강소라 등과 함께 같은 무대에 오르며 수상의 감격을 누렸다.

메디엔비즈 관계자는 “어린이모델선발대회는 육아·어린이 관련 기업들의 적극적인 후원에 힘입어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에까지 진출할 수 있을 만큼 그 명성이 높아진 상태”라며 “국내 어린이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모델 활동을 희망하는 어린이에게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적극 열어 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이베베는 국내에서 처음 개발한 초음파 영상녹화 솔루션 ‘세이베베(saybebe)’를 통해 산모들에게 태아 초음파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