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유, 코엑스 베이비페어 참가기념 출산용품 7종 선물팩 증정

아기사진을 대표하는 베이비유(대표 유성옥, befe.babyu.co.kr)는 1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5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베페 베이비페어) 참가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비유 홈페이지에 접속해 베이비페어 방문 사전 등록 신청을 하면, 임신출산용품 7종 선물팩과 쿠폰북을 무료 증정한다. 임신을 하면 준비해야 하는 꼭 필요한 출산준비용품들로 구성된 7종 선물팩은 프리미엄 군 기저귀 (신생아용), 뿌르베베 베이비 스킨케어 샘플, 닥터 오베론 튼살크림 3종 샘플, 순둥이 물티슈, 튼튼영어 노래모음 CD, 독일 하트만 몰리메드 산모용패드 그리고 베이비유 손수건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매주 금요일 마다 추첨을 통해 콤비 유모차, 테크니메드 비접촉식 체온계, 핑크티아라 돌복대여권, 콤비 양면 도시락 매트, 튼튼영어 사운드짐스페셜에디션, TVC 아기보행기, 러비 메디컬 젖병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실속파 엄마라면 베이비페어에 가기 전 미리 신청(문의 1600-4702)하는 것이 좋을 듯 싶다.

매년 베이비페어 행사에 참가해 온 베이비유(는 이번 행사에도 대표 작가들이 새로운 스타일의 촬영컨셉과 편집스타일을 선보인다. 현장에서는 신상 액자와 앨범을 직접 보고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베이비페어 전용 특가 패키지로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베이비유 관계자는 “아기사진은 1년 후를 내다보고 미리 준비해야 하는 품목인 만큼, 베이비페어에 방문해 베이비유 부스에서 많은 혜택과 상품들을 꼼꼼히 살펴보고 상담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이비페어 참가이벤트는 1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