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가장 아름다운 얼굴 2위 … 몸매는 1위인데?

걸그룹 애프터스쿨 나나가 '2013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 2위에 올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3일 미국 유명 영화 사이트 TC 캔들러(TC Candler)가 발표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에서는 프랑스 영화 배우 마리옹 꼬띠아르가 1위를, 우리나라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2위를 차지했다. 순위에는 소녀시대 태연(9위)과 제시카(20위), 미쓰에이 수지(14위) 또한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

프랑스의 마리옹 꼬띠아르, 미국의 클레이 모레츠, 영국의 엠마 왓슨 등 세계적 여러 미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나나 소식에 과거 사진들 또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타이트한 초미니 원피스와 배와 허리가 드러나는 짧은 미소매 셔츠와 핫팬츠를 입고 있는 모습이다.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차림에도 완벽한 라인과 볼륨을 뽐내고 있다.

나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2위라니 대단하다" "나나 얼굴만 예쁜게 아니라 몸매도 대박이네" '나나 몸매 완전 모델이다" "나나가 얼굴로 세계 2위라니 자랑스럽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