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찬병원, ‘힘찬人 모집 콘테스트’ 진행

 “관절, 척추 달인 김병만 보다 건강한 사람 모여라~!”

 힘찬병원이 홍보대사 김병만과 함께 할 ‘힘찬병원 일반인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해당 콘테스트는 관절, 척추의 달인 김병만과 함께 ‘힘찬人’이 되어 광고를 촬영할 일반인 모델을 모집하는 행사로, 11월 28일부터 12월 5일(8일간) 동안 진행이 이뤄진다.

 ‘힘찬人’으로 선정되면 김병만과 함께 모델이 되어 촬영을 진행하는 기회가 주어지며, 추억을 담을 수 있는 무료 프로필 촬영 액자, 힘찬병원 도서 및 소정의 활동비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 된다.

 이번 콘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힘찬人’은 관절, 척추 힘찬병원 이미지에 걸 맞는 건강한 이미지의 본인 사진을 연락처와 함께 힘찬병원 메일 주소( hc-pr@himchanhospital.com)로 보내면 응모가 가능하다. 온라인광고 및 홍보물의 모델로 활동하게 될 힘찬인은 12월 6일 최종 발표 된다.

 힘찬병원 관계자는 “힘찬인으로 선정되는 일반인 광고모델이 관절 척추의 달인 김병만과 함께 힘차고 건강한 모습들을 담아 줬으면 하는 마음”이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콘테스트와 이벤트 등을 통해 더욱 친근한 이미지의 병원으로 다가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