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나은은 10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바쁜 일정 가운데 태민이 준비한 이벤트를 받고 감격했다.
이날 방송에서 태민은 아이돌그룹 엑소와 미리 준비한 이벤트를 에이핑크에게 보여주기 위해 방송국 안에 있는 한 장소로 에이핑크 멤버들을 데려갔다. 이들은 자신들의 노래를 개사하거나 '고기덕후' 손나은을 위해 고기를 구워주는 등 자상한 면모를 보였다.
이벤트의 끝은 엑소 멤버가 태민 가면을 쓴 채 손나은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장면. 선물 상자 안에는 새로운 묵주 팔찌가 들어 있었다.
이벤트 결과에 초초해 하던 태민은 손나은과의 통화에서 "내가 안 보고 싶냐"라고 물었고, 손나은은 엑소의 도움을 받아 "사랑해요"라고 말해 태민의 광대를 승천하게 만들었다.
태민 손나은 이벤트를 접한 누리꾼들은 "태민 손나은 커플 정말 귀엽다" "태민 손나은 커플, 풋풋한 느낌" "오늘 조정치 정인도 웃겼고, 고준희 정진운은 정말 보기 좋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조정치 정인 커플은 11년 만에 처음으로 워터파크를 방문했고, 고준희 정진운 커플은 서로의 옷을 직접 만들어 주기 위해 나섰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MBC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