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포토] 주다하, 관능적인 섹시 쉐프로 변신 '헉소리 나네'

FX가 8월의 FX GIRL 주다하의 중독성 강한 섹시화보를 공개했다.

주 다하는 2012년 아시아 모델상 최고의 레이싱걸을 수상한 명실공히 우리나라 최고의 레이싱 모델. 그동안 청순한 매력으로 남성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주다하는 8월의 FX GIRL로 선정되면서 180도 이미지 변신을 했다. 데뷔이래 가장 많은 노출로 본인의 숨겨진 매력을 가감없이 어필한 것.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밀착 유니폼을 입고 섹시한 포즈를 취해 촬영장을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는 후문이다.

주다하는 차가운 분위기의 빈티지한 주방에서 와일드하고 관능적인 섹시 쉐프로 변신, 그녀의 아찔하고 거친 매력을 마음껏 뽑내며 이전의 화보들과는 다른 FX만의 차별화를 만들냈다.

한편, 8월의 FX GIRL로 선정된 주다하는 8월1일 공개되는 섹시영상화보와 페이스북 웹진뿐만 아니라 8월 한달 동안 FX의 주력 프로그램 소개 및 각종 FX의 행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FX는 8월10일 2차 화보를 통해 비하인드 스폐셜 영상을 추가로 공개 할 것이라고 전했다. 8월의 FX GIRL 주다하의 섹시화보는 FX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FXkorea)과 FX 채널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