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라 런닝맨 출연
에브라가 '런닝맨'을 통해 국내 팬들을 만난다.
오는 14일 방송될 예정인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이하 런닝맨)'에는 박지성이 그의 절친이자 세계적 축구스타로 유명한 에브라와 함께 출연한다.
이번 '아시안 드림컵 출전권 레이스'편에서는 런닝맨 멤버들과 박지성이 2013 아시안 드림컵에 출전하기 위해 개최지인 상하이에서 치열한 미션 대결을 펼친다.
에브라는 촬영 내내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이며 스텝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에브라는 박지성이 전 소속팀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DF(수비수)로 박지성과는 동갑내기 선수다.
173cm의 키에 76kg의 단단한 몸매로 공수를 오가는 무한체력을 자랑하는 선수다.
특히 세네갈 출신답게 좋은 친화력으로 박지성과는 오랜 절친. 이에 못지 않게 세계적인 축구실력을 선보이며 테베즈-박지성-에브라는 한 때 '세 쌍둥이'라는 별명도 얻은 바 있다.
‘에브라 런닝맨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브라 런닝맨 출연, 이번주 런닝맨 본방사수다” “에브라 런닝맨 출연, 그냥 소식만 들어도 웃기네” “에브라 런닝맨 출연, 박지성에 에브라를 국내 프로그램에서 만나다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찰떡호흡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박지성, 에브라와 함께하는 '2013 아시안 드림컵 출전권 레이스' 편은 오는 14일 오후 6시 10분 SBS '런닝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SBS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