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주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한 제이켠, 배치기, 스윙스, 소울다이브 무대에 이어 오늘 방송되는 5화에서는 렉시, 아웃사이더, 매드클라운 등 화제의 참가자들의 뜨거운 공연 무대가 펼쳐진다. 특히 지난 주 본 공연 무대를 앞두고 이현도 프로듀서와 MC메타 프로듀서의 결정에 따라 래퍼 조우진과 콸라가 아쉽게 탈락한 것과 마찬가지로 이번 방송에서도 예상치 못한 탈락자가 발생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졸일 예정이다.
5일 방송에서는 또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섹시미를 자랑하는 가수 서인영이 오늘 공연하는 래퍼들 중 한 명의 무대에 함께 올라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계획이다. 서인영은 래퍼와 함께 히트곡 ‘신데렐라’를 힙합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해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민다. 서인영뿐 아니라 걸그룹의 스피카의 양지원도 래퍼 지원사격에 나선다. 양지원은 배치기가 '눈물샤워'로 활동하던 당시 여러 무대에서 피처링을 도맡아 호평을 얻은 경험이 있는 만큼 이번에 함께하는 래퍼의 공연을 한껏 돋보이게 했다는 제작진의 후문이다.
과연 오늘 방송되는 첫 번째 공연에서 D.O크루와 메타크루 중 어느 크루가 첫 우승을 거머쥐게 될 지, 가장 많은 공연지원금을 얻은 최고의 래퍼는 누가될 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와 더불어 본 공연 최초 탈락자가 누구일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쇼미더머니2’ 공연의 승패는 100%는 공연평가단에 의해 결정된다. 첫 번째 공연의 결과가 드러날 Mnet ‘쇼미더머니2’ 5화는 5일 밤 11시 방송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