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핀현준, 버벌진트 신곡 '비범벅' 참여… 환상 비범벅 댄스 선보인다

대세 싱어송라이터 버벌진트가 오는 24일 새로운 신곡 ‘비범벅’으로 돌아온다.

‘비범벅’은 올해 2월 에일리와 함께한 ‘이게 사랑이 아니면’ 이후 4개월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오늘 정오 소속사인 브랜뉴뮤직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의 친분으로 이번 버벌진트의 ‘비범벅’ 티저영상에 노개런티로 참여한 팝핀현준은 ‘비범벅’이라는 노래 제목처럼 이번 곡을 위해 특별히 일명 ‘비범벅 댄스’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특히 초고속 촬영기법을 통해 촬영된 이번 ‘비범벅’ 티저 영상은 팝핀현준의 화려한 몸동작부터 떨어지는 빗방울의 흔들림까지 잡아내는 디테일을 선보이며 버벌진트가 준비한 색다른 신곡 ‘비범벅’에 대한 기대감과 묘한 긴장감을 불어 넣어주고 있다.

브랜뉴뮤직 측은 “긴 시간동안 살수차가 뿌리는 차가운 비를 맞아가면서도 끝까지 멋진 퍼포먼스를 선사해주신 아시아 최고의 팝핀 아티스트 팝핀현준씨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24일 발매되는 버벌진트의 이번 신곡 ‘비범벅’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버벌진트의 새로운 신곡 ‘비범벅’은 오는 24일 전 음악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