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왼쪽부터 나찰, MC메타, |
나찰은 16일 오후 2시 서울 양재 KW컨벤션센터에서 4살 연하 미모의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가리온의 멤버 MC메타는 16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은 가리온의 멤버 나찰이 결혼하는 날입니다. 팀의 멤버로 2-30대를 함께 보낸 나찰이 이제 한 가정의 가장이 된다고 하니 만감이 교차합니다”라며 “제수씨와 태어날 2세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모두 축복해주세요”라고 나찰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MC메타는 스포츠월드와의 전화통화를 통해 “오늘 결혼식에는 불한당 크루와 션이슬로우, 슈프림팀, 다이나믹듀오, 데프콘, 라이머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고 밝혔다. 결혼식에 참석한 래퍼 마이노스는 역시 “축가는 밴드 라퍼커션과 노이즈맙이 맡았다. 한바탕 축제처럼 흥겹고 화려하고 멋있는 결혼식이었다”며 현장분위기를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나찰 형님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축하드립니다. 이쁜 사랑하세요” “평생을 함께 울고 웃으며 즐거운 삶 함께 되시길”이라며 축하 릴레이를 이어갔다.
한편, 가리온은 2006년 제3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힙합 싱글상, 2011년 제8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힙합 노래 부문, 최우수 힙합 음반 부문,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음반 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의 힙합의 전설로 불린다. 현재 가리온의 멤버 MC메타는 엠넷 ‘쇼미더머니2’에 출연중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사진=엠넷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