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병원 1호' 선정된 아이디성형외과병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9개국 어린이 후원 협약식

아이디성형외과병원(병원장 박상훈)은 29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원내에서 ‘우수처럼 캠페인’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어린이재단의 ‘우수처럼캠페인’은 국내 및 해외 아동을 돕는 나눔 캠페인으로 자장면 배달을 하면서 어린이들을 후원하다 2년 전 교통사고로 숨진 고(故) 김우수씨의정신을 이어받자는 의미에서 시작됐다.

아이디성형외과병원은 어린이재단으로부터 캠페인 참여와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우수병원은 1호’로 선정됐으며, 올해로 병원개원 9주년을 맞아 매월 전 세계 9개국의 9명의 어린이를 후원할 예정이다.

아이디성형외과병원 박상훈 병원장은 “좋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뜻 깊다”며, “어려운 환경에 놓여있는 어린이를 지원하고, 전 세계 안면기형 아이들을 돕는 재능기부를 통해 그들의 얼굴행복을 찾아줄 생각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이디성형외과병원은얼굴뼈 센터와 눈, 코성형 센터 등 8대 전문센터를 갖춘 병원급 의료기관으로 매년 해외 안면기형 아동을 위한 봉사활동과 강남구 ‘새 얼굴 찾아주기’ 사업 등을 통해 재능기부 및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사진=(좌측부터) 어린이재단 함영신 본부장, 아이디성형외과 박상훈 병원장, 이지혁 원장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