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나와라 뚝딱!' 박서준, 무결점 초콜릿 복근으로 여심 폭파 예고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의 박서준이 무결점 초콜릿 복근으로 브라운관 여심(女心) 공략에 나선다.

26일 공개된 ‘금 나와라 뚝딱!’ 스틸 컷에는 강가에서 상의를 탈의한 채, 물놀이를 즐기는 박서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바위를 지지 삼아 푸쉬 업을 하는가 하면, 거칠게 물보라를 일으키고 있는 등의 모습을 통해 철없는 막내의 여린 이미지를 벗고 상남자의 포스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수영선수를 연상케 하는 듬직한 직각어깨와 선명하게 드러나는 탄탄한 복근, 섹시한 치골라인에 이르기까지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새로운 ‘몸짱스타’의 탄생을 예고했다.

이는 오늘(26일) 밤 방송될 ‘금 나와라 뚝딱!’ 16회 방송 중 첨예한 갈등을 드러내던 현수(연정훈)-현준(이태성)-현태(박서준) 삼형제가 아내들과 함께 캠핑을 떠나 모처럼만에 서로에 대한 경계심을 풀고 한자리에 모인 장면 중 하나다. 얼키설키 꼬여있던 갈등의 실마리를 풀어내며 화해모드로 돌입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막내 현태의 명품 바다라인은 삼형제의 캠핑스토리를 즐기는 또 다른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한 눈에 봐도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는 박서준의 명품 바디라인을 짐작하기는 했지만, 이 정도로 다부진 몸의 소유자인 줄은 몰랐다. 상의 탈의하는 순간, 현장 곳곳에서 너나 할 것 없는 탄성이 쏟아졌다”고 전하며 “알면 알수록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양파 같은 남자 박서준의 명품 복근이 공개될 ‘금 나와라 뚝딱!’ 16회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새로운 몸짱스타로 떠오를 박서준의 무결점 초콜릿 복근은 오늘(26일) 밤 8시45분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1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사진=이김프로덕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