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석은 2013년 1월 신인보컬걸그룹 파스칼 뮤직비디오 ‘밥 한번 먹어요’ 공개 후 CF 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등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박준석 소속사 팁탑엔터테인먼트 측은 “5월부터 숙취 해소제 '풀리고'와 '올레TV' CF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 초 촬영한 숙취 해소제 '풀리고' 광고에서 박준석은 꽃거지, 백수 등 코믹연기로 재미있는 볼거리를 선사했다. 물오른 연기력과 다양한 이미지 변신에 ‘풀리고’ 측은 재계약을 벌써부터 논의하는 등 광고주로부터 반응이 뜨겁다. 또 보컬 걸그룹 ‘파스칼’의 뮤직비디오 ‘밥 한번 먹어요’에서는 이별에 대한 슬픈 감정을 열연했으며 여배우와의 키스신으로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팁탑엔터테인먼트 강희성 대표는 “현재 다양한 장르의 광고, 방송, 영화 제의가 들어오고 있다. 7년의 공백기간 동안 배우로 활동하기 위해 연기 실력을 갈고 닦았다. 변함없는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박준석은 5월 CF를 시작으로 다양한 작품을 현재 검토 중에 있으며, 미국 대규모 축제에도 초대받는 등 활발한 연예계 활동을 벌이고 있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