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21일 ‘돈의 화신’이 종영했음에도 불구하고 배우 강지환의 인기가 여전히 수그러들지 않고 있는 것. ‘돈의 화신’의 마지막 장면을 장식한 이차돈(강지환)과 복재인(황정음)의 결혼식 스틸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온라인 포털 사이트 드라마 검색 순위에도 ‘돈의 화신’이 여전히 상위권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차돈앓이’가 현재 진행형임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강지환의 인기는 국내에만 그치지 않는다. 중국 최대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youku’(www.youku.com)에서도 ‘돈의 화신’은 1위에 올랐다. 2위에 오른 ‘그 겨울, 바람이 분다’와 약 3배 차이가 나는 조회수다.
이처럼 강지환이 ‘돈의 화신’에서 보여준 활약에 네티즌들은 아직까지도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벌써부터 이차돈과의 이별을 아쉬워하며 각종 인터넷 블로그에는 이차돈의 명대사와 명장면 등이 캡쳐되어 올라오고 있다. ‘돈의 화신’ 첫 회부터 마지막 회까지 다운받아 개인 소장용으로 보관하는 추세가 나타나고 있으며 급기야는 드라마 다시 보기 운동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특히, 강지환의 새신랑 스틸에 네티즌들은 “완전 훈남!!!진짜 비주얼 쩐다 쩔어!” “나보다 피부 더 좋으심…이차돈..내 인생 최고의 캐릭터” “나도 이차돈 같은 남자랑 결혼하고싶다~” “진짜 새신랑 포스…납치하고 싶을 정도임” 등과 같이 폭발적인 반응을 ! 쏟아내고 있다.
이처럼 ‘돈의 화신’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강지환은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