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셰코 셀럽’의 우승 혜택으로 올’리브 ‘손호영의 아시안쿡(이하 아시안쿡)’의 단독 MC 자리를 꿰찬 것. 오는 24일(수)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30분과 밤 9시 듀얼 방송된다.(30분X4회)
‘아시안쿡’은 아시안 퓨전 요리를 주제로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손호영의 요리법을 소개하는 레시피 프로그램. 대한민국 최초 마스터셰프 셀러브리티인 손호영의 요리 실력은 물론, ‘마셰코 셀럽’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그의 은밀한 사생활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첫 회에는 냉장고에 있는 식재료를 활용해 만들 수 있는 초 간단 아시안 퓨전 요리를 선보인다. 얼마 전 이사한 손호영의 새 집에서 요리를 선보이며, 주방기구 마니아인 손호영의 주방과 냉장고 등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또 손호영의 아버지도 출연, 손호영의 음식 맛을 평가하는 특별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며 깨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손호영은 지난 12일 방송한 ‘마셰코 셀럽’ 결승전에서 탑3인 ‘극강 요리돌’ 페이와 ‘맛손’ 신봉선을 제치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으며, 우승 상금 1억과 세계 최고 생활가전 브랜드의 최신형 냉장고, 자신의 이름을 건 레시피 프로그램 등을 거머쥔 바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