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이번 의상에서 루피와 조로, 상디 등 밀짚모자 해적단의 핵심 멤버들은 지금까지의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타일리쉬한 의상으로 등장하며 시선을 붙든다.
정장 슈트로 한껏 멋을 낸 해적단 가운데서도 단연 눈에 띄는 것은 역시 ‘원피스’의 주인공인 루피. 트레이드 마크인 밀짚모자를 쓰고 검은색 자켓에 반바지를 믹스매치한 모습으로 수많은 해군들을 상대하는 루피 만으로도 왜 ‘원피스’가 15년이 넘는 긴 시간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지를 알 수 있게 한다. 게다가 루피가 입은 자켓에는 이번 작품의 의상 디자인을 맡은 아르마니 익스체인지의 로고가 뚜렷이 박혀 있기도 해 영화를 관람하는 팬들에게는 색다른 재미까지 안겨줄 전망.
이번 영상에서 선보이는 의상들은 아르마니 익스체인지가 디자인한 의상 중에서 원작자 오다 에이치로가 직접 선택해 작품에 반영한 것들로, 일본 개봉 당시 실제 동경 시부야의 매장에서 판매되기도 하며 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이처럼 주인공들의 의상 디자인까지도 세계적인 브랜드가 참여해 완성도를 한 단계 높인 이번 ‘원피스 극장판 제트’가 국내에서 어느 정도의 흥행 파급력을 보일 지 흥미롭다. 오는 21일 개봉.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