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노스케이프 팬 사인회서 자체발광 미모 자랑

패션그룹형지의 북유럽 감성 정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의 전속모델 배우 하지원이 지난 16일 오후 1시, 청주 노스케이프 매장에서 팬 사인회를 가졌다.

이번 팬 사인회는 노스케이프의 청주지역 매장 오픈을 기념하는 행사로 그 동안 직접 캠핑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카리스마 넘치는 겨울 화보를 공개하는 등 적극적으로 활동을 펼쳐 온 하지원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다.

노스케이프의 첫 여성 모델로 기용돼 2012 F/W시즌부터 활동하고 있는 그는 이날 네이비 컬러 플리스 재킷과, 옐로우 컬러 팬츠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 세련미 넘치는 북유럽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이날 착용한 아웃도어 룩이 하지원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발휘해 직접 매치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또한,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보기 위해 오랜 시간 기다린 팬들에게 따뜻한 미소로 눈을 맞추고 악수를 하는 등 시종일관 밝고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행사장은 행사 시작 전부터 하지원의 팬들로 붐볐으며, 행사 내내 하지원의 환한 미소와 여신 미모에 감탄하는 팬들로 북적거렸다는 후문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