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럭셔리 캠핑이 마감될 경우는 제주산 최고급 식재료만을 엄선하여 요리하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디너 2인으로 대체하여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의 럭셔리 캠핑은 국내 여행에 ‘호텔캠핑’이라는 트렌드를 불러 일으킨 히트작이다. 아름다운 숨비 정원 내에서 남태평양의 그림 같은 경관을 감상하며 캠핑 바비큐를 즐기는 행복한 시간, 그 동안 럭셔리 캠핑의 가격이 부담스러워 이용하지 못했었다면 이번이 기회이다. 깊어가는 늦가을의 정취를 감상하며 즐기는 로맨틱 힐링 여행을 꿈꾼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가을 여행 패키지를 이용하면 제주의 몽환적인 달빛 조명과 야자수 그늘아래 마련된 야외 수영장 무대에서 펼쳐지는 아른헨티나에서 탱고 공연팀의 문라이트 탱고 페스티벌 을 감상하며 동시에 따뜻한 온수풀에서 여름처럼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패키지에는 1만 3천여평의 숨비 정원에서 세계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클래식 와이너리 투어 2인 이용권과 조식 2인 이용권, 객실 인터넷 무료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가을 패키지를 주말에 제주신라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약을 진행할 경우 패키지 가격에서 추가로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29만원 부터 40만원 까지다.
전경우기자 kwju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