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소유의 재발견…긱스와 함께 한 'Officially Missing You, Too' 음원차트 1위

씨스타 멤버 소유와 힙합 듀오 긱스(Geeks)가 함께한 ‘Officially Missing You, Too’가 각종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괴력을 과시했다.

데뷔 후 전 곡을 음원차트 1위에 랭크 시키며 ‘음원계의 뷰티풀 몬스터’ 라는 별명을 얻은 씨스타인 만큼, 이번 언더 힙합그룹 함께한 프로젝트에서도 미친 존재감을 입증 하고 있는 것.

특히 소유의 청량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이스는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선보이며, 리스너들 사이에 '소유의 재발견' 이라는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Officially Missing You’는 긱스가 지난해 3월 타미아(Tamia)의 원곡 기타 리프를 샘플링 해서 발표한 곡으로 이번에 로엔엔터테인먼트가 기획한 ‘Re;code’ 프로젝트를 통해 어쿠스틱 세션을 활용한 풍성한 사운드로 새롭게 리메이크 됐다. ‘Re;code’는 인디신의 유망 아티스트의 대표곡을 새롭게 편곡해 기성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하는 프로젝트다.

씨스타는 올 해 ‘나혼자’와 ‘러빙 유’의 히트로 최고의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며,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김용호 기자 cassel@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