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 밤 11시에 방송하는 티캐스트 계열의 엔터테인먼트채널 E채널의 용감한 토크쇼 ‘특별기자회견’에는 본격 토크에 앞서 14명의 기자단과 이수민이 싸이의 ‘강남스타일’ 말춤으로 몸을 풀었다.
21인치 개미허리의 소유자 이수민은 볼륨감 있는 몸매라인으로 예사롭지 않은 몸놀림을 자랑했다. 특히 말춤 다음 동작에서는 완벽에 가까운 S라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것. ‘특별기자회견’ 14명의 기자단도 이수민과 함께 열정적인 ‘기자스타일’ 말춤을 선보이며 녹화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25일 방송에는 세계로 뻗어나가는 한류, 성범죄자들의 뻔뻔하고 치밀한 범죄 등 다양한 분야의 취재 뒷얘기가 공개된다. 이 밖에도 3년 간 150여명의 스타를 취재한 연예부 기자의 ‘취중 인터뷰 스타’에 관한 랭킹토크가 펼쳐진다. 슈퍼주니어와의 인터뷰에서 시작 전부터 13잔의 소주를 받아먹게 된 사연, 술은 별로 못해도 밤새 술자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강철 체력’ 톱스타 손예진의 털털하고 인간적인 취중 인터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용감한 토크쇼 ‘특별기자회견’은 티캐스트 다시보기 서비스 ‘아임티캐스트’ (www.imtcast.com)에서 방송에 소개되지 않은 미공개 영상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E채널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최정아 기자 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