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인도네시아 태국, 영국 등 여러 민족과 문화가 만나 어우러진 독특한 싱가포르의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트루 싱가포르(True Singapore)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싱가포르의 셰프 로우 후이 헝(Low Hui Heng)을 비롯하여 3명의 셰프가 방문해 풍미 가득한 싱가포르 요리들을 선보인다.
셰프 로우 후이 헝은 싱가포르 차이니스 연회 주방의 셰프로 18년 이상의 요리 경력을 자랑한다. 그는 하얏트 리젠시 이스탄불, 그랜드 하얏트 베를린 등 전세계 하얏트 호텔의 싱가포르 요리 프로모션을 통하여 싱가포르의 독특한 맛과 향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셰프 마하티르 빈 야(Mahahthir Bin Ya)와 라제쉬 쿠마르(Rajesh Kumar)는 말레이와 인디안 요리를 런치와 디너 부페 또는 일품 요리로 선보일 예정이다. 검정쌀과 코코넛을 넣어만든 고소하고 달콤한 맛의 풀룻 히탐(Pulut Hitam), 말레이시아식 갈비찜인 비프 렌당(Beef Rendang), 밀전병에 갖가지 야채와 해산물을 넣은 스프링 롤 포피아(Popiah), 담백한 맛과 바삭한 질감을 자랑하는 인도식 탄두리 치킨(Tandoori Oven Chicken)등 각국을 대표하는 인기 요리들을 만끽할 수 있다.
다채로운 싱가포르 퓨전 요리들은 오는 10월 11일부터 24일까지 테라스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주중 점심은 54,000원, 주중 저녁은 56,000원, 주말 점심과 저녁은 6만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자세한 문의는 02-799-8166
전경우 기자 kwju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