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비아하우스에서 황제어(철갑상어)로 제품화 한 '황제 오메가3' 선보여

캐비아하우스는 자생적으로 노화방지물질을 체내 생성해 200년 이상 생존하는 최장수 어종 철갑상어의 정제오일을 함유한‘황제 오메가3’를 최근 세계최초로 개발,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철갑상어는 약 2억5000만년 전부터 생존하고 있는 살아있는 화석으로서 지구에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생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자생적으로 노화방지 물질을 생성해 생존수명이 200년 이상 되는 최장수 어종으로 철갑상어는 버릴 것이 없는 영양의 보고이다. 어육에 포함되어 있는 단백질은 필수 아미노산들이 안정적으로 균형을 이루고 있고, 미네랄은 물론이고 다량의 불포화 지방산, DHA·EPA 등 오메가-3를 다량 함유하고 있다. 철갑상어는 중국 등에서 국보급 천연기념물로 취급받고 있으며, 황제어로까지도 불리는, 스테미너 증진을 위한 최고의 스테미나 어종이다.

캐비아하우스의 ‘황제 오메가3’는 고함량 오메가3로서 혈행개선,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작용,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 면역 기능 등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황제 오메가3’에 함유되어 있는 EPA는 심혈관 관련 질병에 유효하다. EPA는 혈중 콜레스테롤 함량을 개선해 혈류촉진 작용을 한다. DHA는 두뇌와 망막의 구성성분이므로 학습능력 향상과 시력 향상에 유효하다. 또한 철갑상어에는 인체에서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아미노산이 고르게 함유되어 있고 양질의 지방과 단백질이 고른 비율로 함유되어 있다.

캐비어하우스 관계자는 “ ‘오메가3’는 세계적인 국제기구에서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세계보건기구(WHO), 미국심장협회(AHA), 미국영양기구(NHC), 캐나다 보건성(HWC) 등 다수의 기관에서 ‘오메가3’의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캐비아하우스의 ‘황제 오메가3’는 성장기 어린이의 골격형성 강화에서부터 수험생의 학습능력향상, 한국인의 사망원인 2, 3위를 차지하는 혈관계 질환 예방 및 개선에 매우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캐비아하우스의 ‘황제 오메가3’는 기존 시판된 일반어유 함유 제품과 달리 그동안 고가로 취급하지 못했던 철갑상어 정제유를 함유한 제품으로 오메가3 제품시장에 고급화, 명품화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