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찬병원 '중년 여성의 허리 비수술 치료법' 건강강좌 개최

관절전문 힘찬병원(이수찬 대표원장)은 오는 8월 23일 오후 3시, 힘찬병원(강남, 강북, 강서, 목동, 은평, 부평, 인천) 7개 분원에서 ‘중년 여성의 허리 비수술 치료법’이라는 주제로 무료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강의는 중년 여성의 허리 통증의 원인 및 증상 설명과 함께 비수술 치료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별도의 신청 없이 강연 당일 가까운 힘찬병원에 가면 참석할 수 있다. 문의 1577-9229.

목동힘찬병원 고한승 부원장은 “중년의 허리 통증은 특별히 다친 경험이 없어도 척추가 약해지고 노화, 비만, 나쁜 습관 때문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척추의 부담이 커지는 시기”라며 “이번 강좌를 통해 만성 요통에 시달리는 중년 여성들에게 허리 비수술 치료법에 대해 바로 알려 잠재적 위험도를 파악해 예방적 치료를 고려할 수 있게 하기 위한 것”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힘찬병원은 척추의 구조적 안정성을 유지하면서 합리적인 통증개선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비수술 Trio 복합 치료’를 시행하고 있다. 디스크 환자에게 무중력 감압치료와 주사 치료를 병행하고, 운동을 통해 지속적인 효과를 기대하는 방법으로 환자 상태에 따른 맞춤 치료로 만족도가 높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