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완전정복', 미쓰에이 수지-인피니트 호야 예선 참가 모습 공개

 ‘슈퍼스타K’의 지난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슈퍼스타K’ 총정리 프로그램 ‘슈퍼스타K 완전정복’이 13일부터 16일까지 매일 밤 10시에 Mnet을 통해 방송된다.

 ‘슈퍼스타K 완전정복’은 2009년 시작해 매 해 갖가지 기록을 세우면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슈퍼스타K’의 지난 역사와 재미 포인트를 다양한 주제의 랭킹으로 알아 보는 프로그램이다. 월요일 첫 방송에서는 ‘슈퍼스타K’를 빛낸 역대 인물 랭킹을, 화요일에는 ‘슈퍼스타K’에서 소개된 감동 사연, 스캔들, 이슈를 알아보는 검색어 랭킹을, 수요일에는 역대 참가자들을 예능의 신, 독설의 신 등으로 나눠 랭킹을 매겨 보고, 목요일에는 역대 최고의 노래와 퍼포먼스를 가리는 음악 랭킹을 차례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13일 첫 방송에서는 개그맨 유상무와 장동민이 MC로 나서 ‘지난 시즌 1~3 인물들 중 국민들이 뽑은 가장 기억에 남는 슈스케 대표 인물 TOP 32’를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랭킹은 명동, 홍대 등에서 총 2,171명의 시민들에게 길거리 투표를 실시해 선정했다. TOP 32 가운데 슈스케를 빛낸 인물 TOP 10의 경우 그들이 방송에 처음 등장한 예선부터 슈퍼위크, 결선 무대까지 하이라이트 영상을 모아 보여줄 예정이다. 

 또 미쓰에이 수지, 인피니트 호야, 쥬얼리 박세미 등 ‘슈퍼스타K’에 참가했던 스타들의 당시 예선 현장 모습도 방송돼 재미를 더한다. 될 성 싶은 나무를 일찌감치 알아봤던 ‘슈퍼스타K’의 안목과 이제는 국내 가요계를 대표하는 가수로 성장한 스타들의 풋풋했던 데뷔 전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한편, Mnet ‘슈퍼스타K4’는 오는 17일 밤 11시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