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 리조트, 새롭게 단장했어요"

'델 피노 골프 & 리조트' 내일 1차 오픈
대명리조트(www.daemyungresort.com)의 첫 번째 사업장인 설악리조트가 대대적인 시설 증축으로 ‘DEL PINO GOLF & RESORT’로 새롭게 태어난다.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는 22일 1차 오픈을 통해 고객들과 만날 계획이다.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는 기존 설악리조트 콘도 683실, 물놀이 시설 아쿠아월드, 대중골프장 9홀에 신규로 객실(콘도, 호텔, 빌리지) 382실, 신규 마운틴코스 9홀이 더해져 총 객실 1007실과 델피노CC 18홀을 갖춘 종합휴양리조트로 변신했다. 이번 1차 오픈에는 델피노 콘도와 델피노 컨트리클럽이 선을 보일 예정이다.

델피노는 스페인어로 소나무를 뜻하는 ‘피노(PINO)’를 상징한다.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는 소나무로 둘러쌓인 자연환경과 골프와 휴식을 즐기는 골프리조트가 만나 탄생한 것에서 이름을 따왔다. 천혜의 자연환경과 리조트 시설들이 어우러져 있기 때문에 최고의 휴식과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는 평가가 높다.

이에 따라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는 오는 7월 16일까지 객실과 조식 2인, 아쿠아월드 2인을 묶어 ‘아쿠아월드 패키지’를 판매한다. 델피노 아쿠아월드는 물놀이 테마시설이며, 아쿠아월드 물은 지하 450m에서 40℃로 분출되는 암반수로서 양질의 온천수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객실에서는 마운틴 뷰 혹은 오션뷰 전망을 만끽할 수 있다. 가격은 패밀리 객실 주중이용시 11만원, 스위트 객실 주중 이용시 13만1000원이며 금요일과 토요일, 연휴에는 가격이 소폭 상승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잔여 객실과 예약을 할 수 있다. 02-721-7780

배진환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