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들어 유독 무더위가 빨리 찾아오면서 벌써부터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삶에서 일도 중요하지만 삶의 질 향상 또한 비중이 커지면서, 여가를 즐기고 휴양하는 것이 중요한 요소가 되어가고 있다.
휴양 및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즐길 거리들이 가득한 휴양지 선정이다. 그리고 이에 못지 않게 편하고 즐겁게 머물 수 있는 숙소 선택도 체크해야 할 점이다.
그러나 인기 휴양지의 경우 성수기 때 예약하기가 힘들고 한 해에 여러 번 이용하게 될 경우 금전적으로도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근래에는 예약이 쉽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콘도회원권 분양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한화리조트콘도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콘도회원권 상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콘도회원권은 개인 및 법인 모두가 가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전국 각지에 있는 한화리조트를 연간 30박 이용할 수 있다. 20년의 계약기간이 있는 한화리조트 콘도회원권은 계약과 동시에 설악, 대천, 해운대, 제주, 평창, 경주, 지리산 등 12곳 대표관광지의 한화콘도와 해외 직영체인인 사이판월드리조트를 즉시 이용 가능하다.
또한 해외 제휴호텔인 말레이시아 마인즈웰니스호텔(4성급)과 골든호스호텔(5성급)을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3월 1일부터 제주도 및 지방 골프리조트와 제휴를 맺어 경북 영천 오펠골프클럽(27홀), 경북 마우나오션CC(18홀), 제주도의 라헨느CC(18홀)도 이용할 수 있다.
그 동안 시설이 노후화 됐다는 단점을 안고 있었던 한화리조트는 최근 설악 본관(쏘라노) 리모델링에 약 1,000억원 투입, 쏘라노를 포함한 대천파로스, 해운대 티볼리, 설악 워터피아 등의 리모델링을 위해 총 1조원 이상의 금액을 투자해 눈길을 끌었다.
2년간 객실관리비 50% 추가할인과 워터피아 등 직영 부대시설 무료이용 및 프라자 호텔, 63시티, 골프 등 많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한화리조트 콘도회원권 분양은 콘도 이용 시, 전담 예약직원을 통한 예약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상담과 안내책자는 전화(02-729-5300)로 24시간 문의 가능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