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밥이 두려운 다이어터여, 탄수화물 섭취에 두려워 말자

가르시니아,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 억제효과로 각광

쌀과 밀을 주식으로 하는 우리나라에서는 쌀밥에 들어있는 탄수화물 섭취를 완전히 피하기란 쉽지 않다. 때문에 탄수화물을 멀리해야 하는 다이어터들에게는 식사 자체가 하나의 고민이 아닐 수 없다. 

아무리 식단조절을 한다고 하지만 다른 이들과 함께 식사해야 하는 직장 및 학교에서의 점심시간에는 어쩔 수 없이 탄수화물을 섭취하게 된다. 그러나 이제는 탄수화물 섭취를 두려워 할 필요가 없게 됐다. 몸에 쌓인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활동을 억제해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가 대중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하루 활동량이 먹은 탄수화물 보다 적을 경우 남은 탄수화물은 몸에 쌓이게 되는데, 이것이 문제의 지방으로 전환된다. 

때문에 다이어트를 할 경우 반드시 피해야 할 제 1의 음식으로 쌀밥이 꼽히고 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있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활용한 다이어트 기능식품을 섭취할 경우 다이어트 효과가 높다.

최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관련 제품은 광동제약의 ‘가르시니아 프리미엄’ 등으로, ‘가르시니아 프리미엄’의 경우 인체시험을 통해 복부피하지방 감소, 대장지방 감소, 체지방 감소가 확인되었으며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1, B2, B6 및 녹차추출물 카테킨, 수용성 식이섬유 이눌린 등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식품으로도 손색이 없고 이용율을 보이고 있다.

가르시니아 프리미엄을 판매중인 웰빙건강식품 전문쇼핑몰 세븐라이프관계자는 “다이어트에 민감한 여성들이 주로 다이어트 관련상품의 주 소비층인데 반해, 이 제품의 경우 30~40대 남성들의 주문과 문의도 많다”며 “복부비만에 많이 걱정하는 이들이 가르시니아 효능을 믿고 구매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잘못된 다이어트 정보를 여과장치 없이 받아들일 경우 건강도 나빠지는 등 부작용이 심한데, 음식과 관련된 다이어트 정보는 더욱 그러하다. 때문에 다이어트 초기에는 기존과 비슷한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좋으므로 무리하게 밥의 양을 줄이지 말고 적당한 운동과 함께 가르시니아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을 것이다.

세븐라이프(http://sevenlife.co.kr)는 ‘가르시니아 프리미엄’ 한 달치를 정가 49,000원에서 할인된 39,000원에 이벤트 판매 중이다. 무료배송,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