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존(대표 심상원, www.digitalzone.co.kr)은 대만 에버미디어사의 1080p 캡처 장비인 '에버미디어 게임 브로드캐스터 HD(AVerMedia Game Broadcaster HD)' 캡처카드를 국내시장에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 |
'에버미디어 게임 브로드캐스터 HD' 캡처카드 |
'에버미디어 게임 브로드캐스터 HD' 캡처카드는 PC와 연결하여 게임영상 등의 각종 동영상을 최대 1080p HD영상으로 녹화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HDMI포트, VGA포트 또는 아날로그 컴포넌트 케이블을 이용해 각종 게임기기의 동영상을 누구나 손쉽게 녹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실시간 게임 영상을 '스트리밍' 할 수 있어, 전세계 게임유저들에게 방송도 가능하다.
PC의 메인보드에서 PCI 익스프레스x1 규격을 지원하면 '에버미디어 게임 브로드캐스터 HD' 캡처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높은 대역폭과 빠른 속도로 최상의 동작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PC는 물론 HDMI 출력장비를 제공하는 엑스박스360, 플레이스테이션3, 아이패드2의 게임영상을 HDMI 포트를 통해 간편하게 녹화 할 수 있으며, 1080p HD캠코더등의 촬영장비의 영상도 1080p 그대로 PC의 하드디스크로 저장이 가능하다.
'에버미디어 게임 브로드캐스터 HD' 캡처카드는 실시간으로 H.264 코덱 영상을 녹화할 수 있고 3D 비디오 소스 재생기능과 한국어 소프트웨어가 지원된다.
디지털존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14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예약판매 시 2만3000원 할인 혜택과 2만5000원 상당의 케이블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디지털존은 최근 선보인 하이브리드 공유기 '티브이플러그' 출시를 기념해 100대 한정
으로 오는 19일까지 20%할인된 가격(17만5000원)으로 '티브이플러그'를 플레이스토어( www.playstore.co.kr)에서 판매하고, 4월9일까지 우수사용기를 올리는 2명을 선정해 디존아이 32인치 디지털TV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용모 기자 ymkang@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