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화끈한 '슈퍼 홀인원' 이벤트 실시

10주 동안 매주 1000만원씩 총상금 1억원 지급
해당 주에 홀인원한 골퍼들에 1000만원 균등 배분

 

㈜골프존(대표 김영찬·김원일)은 홀인원 고객들에게 총 10주간 총 1억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슈퍼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골프존리얼 지정 코스의 해당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면 매주 1000만원을, 그 주에 홀인원한 고객들에게 균등 배분한다. 단 홀인원 고객인 1인일 경우 매주 이벤트마다 최대 500만원까지 수령이 가능하다.

이벤트 코스는 매주 변경되며 오션힐스 포항 15번홀, 스카이72GC 레이크코스 17번홀을 비롯해 12월 출시 예정인 선운산CC와 제이드펠리스CC도 포함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olfzon.com/event)를 참고하면 된다.

골프존 GS 사업부 정주명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스크린골프를 통해 모든 골퍼의 꿈인 홀인원의 기쁨과 푸짐한 상금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연말 골프존 마지막 이벤트로 누구나 홀인원 주인공이 될 수 있으니 많이 도전해보길 권장한다"며 말했다.

참여 방법은 라운드 시작전 골프존리얼 시스템에서 '신규 이벤트 CC'를 선택해서 '슈퍼 홀인원 이벤트'라고 명기되어 있는 CC에서 이벤트 코스를 확인 할 수 있다. 1577-4333

강용모 기자 ymkang@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