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티파니-제시카-수영, 티저 이미지 공개…연일 화제

제시카(왼쪽), 수영
 월드와이드 컴백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소녀시대가 태연, 써니, 효연에 이어 28일 티파니, 제시카, 수영의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소녀시대는 컴백에 앞서 지난 2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http://girlsgeneration.smtown.com)를 통해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있다. 각각의 사진마다 독특한 콘셉트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하는 멤버들의 색다른 변신을 만날 수 있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6일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티파니는 화려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제시카는 몽환적이고 우아한 느낌으로, 수영은 고혹적이고 강렬한 분위기로 각기 다른 매력을 선사, 소녀시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키기에 충분하다. 
티파니
 소녀시대는 10월7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 발표하는 노래마다 히트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최고 걸그룹으로 인정받고 있는 만큼 이번에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소녀시대 정규 3집 타이틀 곡 ’The Boys’는 한국어와 영어 두 가지 버전으로 오는 10월4일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의 각종 음원 사이트 및 아이튠즈를 통해 미주, 유럽, 남미 등 전세계에서 동시 공개되며, 3집 앨범은 10월5일 발매될 예정이다. 

김용호 기자 cassel@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