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과 '런닝맨'이 동시에…레인보우 'TO ME'

레인보우.
주말 방송가의 대표 예능프로그램인 KBS2 ‘1박2일’과 SBS ‘런닝맨’이 7인조 걸그룹 레인보우의 신곡 ‘TO ME(내게로…)’를 동시에 배경음악으로 사용해 눈길을 끈다.

최근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른 ‘TO ME(내게로…)’가 매주 일요일 오후 동시간대 방송되는 두 예능프로그램의 10일 방송에서 배경음악으로 등장한 것. ‘TO ME(내게로…)’는 ‘1박2일’ 오프닝 화면에서는 무려 1분40초나 노출됐으며 SBS ‘런닝맨’에서는 엔딩인 벌칙수행 장면에서 약 20초 동안 노래가 흘러나왔다.

음악프로그램이 아닌 예능프로그램에서 레인보우의 신곡을 접한 팬들은 ‘갑자기 투미 노래 나와 깜짝 놀라 소리지름’ ‘중독성 있는 멜로디 컴컴컴컴투미 굿’ 등 반가움을 표시했다. 국민 예능인 ‘1박2일’과 역시 이에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런닝맨’이 동시에 ‘TO ME(내게로)’를 배경 음악으로 사용한 것은 최근 이 곡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는 점을 입증하는 셈이다.

일본 정상의 작곡가인 다이시댄스가 만든 ‘TOME(내게로…)’는 음원 공개 당일인 7일 벅스 일일 차트에서 1위에 올라 레인보우는 데뷔 이후 첫 온라인 음원 일간 차트 정상에 오르는 기쁨을 맛보기도 했다. 발레 동작을 응용한 ‘블랙스완 춤’으로 방송 활동을 시작, 각종 음원 차트의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한편, 레인보우의 신곡 ‘TO ME(내게로…)’의 뮤직비디오는 11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도 공개됐다. 이 곡이 수록된 두 번째 미니 앨범도 11일 발매됐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