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가 최근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TO ME(내게로…)’가 온라인 음원 사이트 벅스에서 8일 일간 차트 정상을 차지한 것. 앞서 7일 오전과 저녁 시간대에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한 끝에 마침내 일간 차트에서도 첫 1위에 올라 눈길을 끈다. 레인보우는 데뷔 후 ‘A’ ‘마하’ 등을 히트시켰지만 정상을 차지하지는 못했다. 모두 톱10 안에 든 것으로 만족해야 했다.
‘TO ME(내게로…)’는 이날 다른 음원 사이트에서도 실시간 차트 최상위에 올랐다. 실시간 차트 최고 순위가 4위(엠넷), 2위(멜론), 2위(소리바다), 2위(다음) 등 고공 행진을 벌였다. 특히 방송 활동과 뮤직비디오가 모두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서 거둔 성적이라 향후 본격 활동을 시작할 경우에 나올 결과도 기대된다.
레인보우는 8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블랙스완 춤’으로 명명된 발레 동작을 응용한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티저가 공개돼 소속사 DSP미디어의 공식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DSP)을 통해 13만 건이 넘는 클릭수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은 뮤직비디오의 완본은 8일 오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11일에는 이번 미니 앨범의 오프라인 음반 판매도 시작된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