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6인조 '악동 아이돌' 달마시안, 티저 공개

달마시안의 티저 캡처 화면. IS 엔터미디어 제공.
신인 남성 아이돌 그룹 달마시안이 티저를 공개하고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5일 엠넷과 온라인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통해 약 30초 분량의 ‘라운드 원(ROUND 1)’ 티저 영상을 공개한 달마시안은 남성 6인조로 MC몽이 프로듀싱에 나선다고 알려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번 티저로 공식적인 활동의 첫 스타트를 끊었다.

26일 소속사에 따르면, 달마시안 ‘ROUND 1‘ 티저는 공개 즉시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엠군, 판도라TV, 유튜브 등을 통하여 순식간에 퍼지고 있으며 수천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마치 광고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은 이번 티저에는 한 남성이 수많은 운동화가 진열되어 있는 방에서 단 한 켤레밖에 없는 달마시안 무늬 운동화를 골라, 발자국을 남기며 문 밖으로 떠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번 티저는 소녀시대, 서인영, 샤이니 등의 뮤직비디오를 작업한 조수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티저의 마지막 부분에 문 밖으로 나서는 남성의 발자국을 달마시안의 발자국으로 묘사했다. 가요계에 달마시안의 출현을 알린다는 함축적인 내용이 담겨져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들은 갖가지 이슈와 흥행을 몰고 다닐 미워할 수 없는 ‘악동’ 콘셉트로 기존 아이돌들과 차별성을 둘 계획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