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정우성, 남성 화장품 브랜드 ‘무슈J’ 론칭

보습강화 스킨케어 4종·헤어 5종 출시
정우성
오픈마켓 G마켓은 배우 정우성과 함께 남성 화장품 브랜드 ‘무슈J’를 론칭했다.

G마켓은 11일 서울 강남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무슈J’ 론칭 기념 축하 파티를 열고, 스킨케어 및 헤어케어 9종을 오는 15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손담비의 축하 공연을 비롯, ‘무슈J’ 코스메틱 패션쇼가 진행됐다.

‘무슈J’는 정우성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G마켓과 공동으로 제작한 브랜드로, 정우성은 약 1년에 걸쳐 브랜드 기획 단계부터 제품 개발·마케팅·광고 촬영 등 전 과정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패션 디자이너 조성경씨가 제품 패키지를 디자인하는 등 국내 최고의 아트 디렉터들이 브랜드 개발에 참여했다. 
G마켓과 배우 정우성이 함께 론칭한 남성 화장품 브랜드 ‘무슈J’.

대표적인 제품은 스킨케어 4종과 헤어케어 및 스타일링 5종. 스킨케어 제품은 알코올 함유량을 최소화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부드럽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또 스트레스와 환경오염 등으로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수분함량을 높여 보습 기능을 강화했다.

헤어케어 제품은 허브 추출물 등 천연식물성분만을 사용해 건강한 두피 관리가 가능하다. 스파 샴푸 및 트리트먼트, 3가지 타입의 왁스 제품이며, 약산성 타입으로 순하고 상쾌한 느낌과 함께 두피를 보호해준다.

G마켓 관계자는 “그루밍 족 등 외모를 관리하는 젊은 남성들의 요구에 부합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무슈J’를 선보이게 됐다”며 “국내 남성화장품 시장 공략과 함께 정우성이 출연한 영화의 해외 배급 등 글로벌 마케팅을 통해 향후 해외 시장까지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포츠월드 정정욱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