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 패스 할인이벤트

20개국 여행 글로벌패스… 유럽여행 알뜰상품 ‘눈길’
유레일(www.Eurail.com)은 내년 봄에 이용할 수 있는 유레일 패스(사진)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펼친다.

20개국을 여행할 수 있는 글로벌패스 15일을 구입하면 6일을 더 연장해 기차탑승 일수가 21일이 된다. 또 21일짜리 패스를 구입할 경우 최고 10일을 더 연장해 한 달 내내 이용할 수 있다. 인접한 3개국을 여행할 수 있는 셀렉트 패스 6일이나 8일을 구입하면 무료 사용일을 2일 더 연장해 준다.

이 이벤트는 10월1일부터 11월 말까지 진행되며, 여행은 2009년 3월 1일부터 5월31일 사이에 마쳐야 한다. 유레일 패스 구입은 ACP레일(www.acprail.co.kr), 레일유럽(www.raileurope-korea.com), STA트래블(www.statravel.com)을 통해 할 수 있다.

유레일 관계자는 “통상적으로 봄철은 여행 비수기로 항공료나 호텔, 관광명소 등의 요금이 저렴한데다 여행객이 붐비지 않기 때문에 쾌적한 여행을 할 수 있다”며 “여기에 이용일수를 늘려주는 유레일의 혜택까지 더하면 유럽 알뜰여행의 정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포츠월드 김산환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