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V 故 이언 추모 ‘힙 업 보이즈’ 방송

채널 MTV는 MTV가 故 이언 씨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충격에 휩싸여 있는 많은 팬들을 위로하기 위해 고인이 출연한 '힙 업 보이즈' 전편을 추모 자막과 함께 방영한다.

채널 MTV는 최근 안타까운 사고로 유명을 달리한 故 이언 씨를 애도하며 생전에 그가 출연한 ‘힙 업 보이즈’ 총 15편을 9월 2일 하루 동안 특별 방영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힙 업 보이즈’는 故 이언 씨를 비롯하여 전준홍 씨, 최지호 씨가 함께 출연, 당대 패션 리더 3인 방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였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2007년 여름에 제작되어 큰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이 프로그램은 서울, 홍콩, 일본, 보라카이 등에 위치한 숨은 명소나 문화 거리 등을 찾아 다니며 패션 팁, 여행 가이드 등을 소개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벼룩시장 파티, 경비행기 체험 등 특징 있는 아이템들을 골고루 잘 버무리고 있어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는 스타 리얼리티 쇼였다.

MTV 제작진은 “고인은 촬영장에서도 재치 있는 유머로 기분을 돋우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자청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 뱅크였다”고  전했다.

스포츠월드 류근원 기자 stara9@sportsworldi.com

◆ 관련기사

윤하, 한터 차트 1위… 타블로와 한무대

KBS ‘바람의 나라’ 포스터 2종 대공개

소지섭, '합합 래퍼' 변신… 수준급의 랩 실력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