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탤런트 한지혜가 등장하는 LG생활건강 바디워시 ‘세이’의 TV CF(사진)가 화제다.
이번 CF는 향이 좋은 바디워시 ‘세이’를 표현하기 위해 향기로 이성을 유혹하는 법을 컨셉트로 했다. 클럽에서 춤을 추고 선풍기 바람으로 향을 날리는 한지혜의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을 재미있는 배경과 함께 담아내고 있다.
특히, 아름다운 꽃들과 향긋한 식물들로 꾸며진 꽃침대 위에 한지혜가 여신과 같은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누워있는 장면은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S라인이 돋보이는 베스트씬으로 촬영 내내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한 네티즌은 “한지혜는 슈퍼모델 출신의 늘씬한 몸매에 요즘 각광받는 홑꺼풀 눈에 소유자”라며 “이번 CF에서 밝은 미소와 고운 피부,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돋보인다”고 전했다.

한 네티즌이 올린 마트를 누비고 있는 쌍둥이(사진)의 모습이 화제다.
똑같은 옷과 모자를 착용해 누군지 구분을 할 수 없는 쌍둥이의 귀여운 모습에 네티즌들은 귀엽다는 반응이다.
네티즌들은 “쌍둥이의 모습이 너무나 귀엽네요. 모습을 보는 사람들에게 미소를 띄게 할 것 같습니다”, “저 쌍둥이의 엄마는 참으로 행복할 것 같네요. 귀여운 아가들 키우는 재미가 정말 크죠” 등 다양한 댓글이 달렸다.
▲올림픽, 아태지역에서 가장 인기있는 글로벌 스포츠
올림픽이 아태지역에서 가장 인기있는 글로벌 스포츠라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다.
비자카드가 최근 실시한 설문 결과에 따르면,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9개 국가 중 7개 국가의 응답자들이 올림픽을 가장 선호하는 세계 스포츠 행사로 손꼽은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자 중 74%가 올림픽을 가장 인기있는 글로벌 스포츠 행사라고 답했으며 이는 FIFA 월드컵(59%), 아시안게임(49%) 보다 높은 수치다.
또 한국의 경우, 가장 관심있어 하는 경기 종목은 축구(54%), 양궁(42%), 야구(35%)순인 것으로 조사됐다.
정정욱 기자 jjay@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