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제약의 펫헬스케어 브랜드 ‘벳플’이 2025 궁디팡팡 캣페스타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궁디팡팡은 캣페스타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고양이 전문 박람회로, 이번 행사는 오는 19~21일 경기 고양시의 킨텍스에서 열린다. 270개 이상 브랜드가 참여해 고양이를 위한 펫푸드, 용품, 서비스 등으로 고양이 집사와 만나는 자리다.
벳플은 ‘우리아이 마음을 잘 아는, 벳플’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부스를 구성하고, 반려묘의 구강과 장 건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벳플락토덴탈’ 체험 키트를 현장에서 제공한다. 락토덴탈은 다니스코유산균과 구강 특화 유산균이 배합, 면역과 장 건강은 물론 구강 건강까지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현장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전 제품 2개 구매 시 1개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벳플 관계자는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집사들과 직접 소통하며 제품을 소개하고, 현장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지난해부터 현장에서 벳플 제품을 체험한 고객들의 긍정적 반응이 실제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벳플은 반려동물의 몸 건강뿐 아니라 마음건강까지 돌보는 마인드 풀 펫 헬스케어(Mindful pet health care)를 지향한다. 동아제약 수의사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반려견 3종(관절케어, 눈케어, 스트레스케어)과 반려묘 3종(헤어볼케어, 요로케어, 스트레스케어) 등 제품을 구비했다.

박재림 기자 jami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