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행복하고 아주 힘든 육아 휴가”… 손연재가 찾은 제주 리조트는?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가족과 함께한 제주도 여행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손연재는 최근 자신의 SNS에 “준연이와의 두 번째 여름. 아주 행복하고... 아주 힘든. 키즈 프렌들리 공간들이 많아서 준연이가 너무 행복해해서 뿌듯했습니다. 또 오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연재는 제주도의 한 리조트에서 아이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물놀이를 즐기거나 아이와 산책하는 모습 등, 육아맘으로서의 일상이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손연재가 방문한 곳은 더 시에나 그룹이 운영하는 ‘더 시에나 프리모(The Siena Primo)’다. 해당 리조트는 유아 동반 가족을 위한 키즈 프렌들리 공간과 하이엔드 힐링 공간이 함께 구성돼 있어, 육아와 휴식을 모두 챙기고 싶은 가족 여행객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더 시에나 그룹은 제주에 위치한 ‘더 시에나 리조트’를 비롯해 ‘더 시에나 프리모’, 프라이빗 라운지 ‘라운지 청담’ 등 다양한 하이엔드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프리미엄 리조트 및 라이프스타일 공간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