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 댕댕이 위한 처방식”… 우리와 ‘독 안티프루라이틱 캄’ 출시

-동물병원 전용 V.O.M RX 신제품
-가려움 및 스트레스 완화에 초점
동물병원 전용 멀티기능처방식 신제품 ‘V.O.M RX’ 제품 사진. 우리와주식회사 제공

 

토종 펫푸드 업체 우리와가 처방식 신제품 ‘브이오엠 알엑스(V.O.M RX) 독 안티프루라이틱 캄’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V.O.M RX는 우리와의 동물병원 전용 멀티기능처방식을 일컫는다.

 

이번 신제품은 아토피 치료 중 최우선으로 관리해야 하는 증상인 가려움(소양감)과 이러한 증상에 민감해진 반려견의 식이 관리와 심신 안정에 도움을 준다. 햄프시드오일과 감초추출물 등 특허 원료를 배합해 피부 소양감 완화하고 이를 통해 알레르기성·염증성 피부 질환 관리에 돕는 것.

 

아울러 가수분해카제인, GABA, L-트립토판, L-테아닌 등 복합 성분이 반려견의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신바이오틱스 및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균형 유지를 돕는다.

 

또한 1000Da 이하의 가수분해 단백질(연어, 새우, 대두)을 주 원료로 사용해 식이성 알레르기로 유발될 수 있는 소화기 및 위장관 건강까지 고려했다. 이와 함께 오메가-3&6 지방산, 아연, 비타민 A, E, B3, B5, B7 등 다양한 필수 영양소를 균형 있게 구성해 피부 장벽과 보습력 강화 효과를 낸다.

 

회사의 책임수의자인 강공내 수의사는 “동물병원 내원 사유 중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피부 질환”이라며 “이번 신제품이 다양한 피부 증상과 식이성 민감도를 가진 반려견에게 새로운 솔루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재림 기자 jami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