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혁·장도연, 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 사회

배우 이준혁과 방송인 장도연이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 개막식 사회를 맡는다.

 

오는 9월 4일부터 9일까지 제천시 일대에서 개최되는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제천비행장에서 열리는 대규모 개막식을 비롯해 전 세계 음악영화의 경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다양한 작품을 초청한다.

 

유튜브 예능 살롱드립에서 게스트와 진행자로 호흡을 맞춰본 두 사람이다. 노련한 MC 장도연과 장르를 넘나드는 배우 이준혁의 새로운 모습을 JIMFF 개막식에서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준혁은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있다. 드라마 비밀의 숲 시리즈와 60일, 지정생존자, 영화 신과함꼐 시리즈와 범죄도시3에 출연했으며 최근 나의 완벽한 비서로 로맨스 대표작을 썼다.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와 장항준 감독의 영화 왕과 사는 남자 등 다양한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장도연은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게스트와의 공감형 진행으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은 물론, 시상식과 공식 행사에서도 활약하며 믿고 보는 예능 MC로 평가받고 있다.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KBS 개그콘서트 와 tvN 코미디빅리그 등의 다양한 코너에서 활약해왔다. 유튜브 예능 살롱드립은 게스트와의 자연스런 케미로 화제가 되고 있다. 재치 있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의 라디오 스타, 서사의 몰입도를 높이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등을 통해 안정적인 진행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에는 이옥섭·구교환 감독의 영화 너의 나라 출연 소식이 알려졌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상영작은 짐프시네마·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제천문화회관·제천영상미디어센터 봄에서, 원 썸머 나잇은 제천비행장, JIMFF 스페셜 초이스는 제천예술의전당에서 진행한다. 캠핑&뮤직 페스티벌은 의림지 솔밭공원과 제천비행장에서 열린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